요약
어린 학생들도 알파벳은 알고 있다. 알고 있는 알파벳에 규칙적으로 ‘r, l, n’을 결합하면 다양한 단어가 나온다. 알파벳에 ‘r, l, n’이 결합한 다양한 단어를 휴대폰을 보지 않고 머릿속으로 떠올릴 수 있다.
이러한 학습 방법은 두뇌 운동에 효과적이다. 어린 학생들에게는 두뇌를 계발하는 데 효과적이다.
‘b’ 철자에 ‘r, l, n’을 결합하면 다양한 단어가 나온다. 그러한 단어를 떠올리는 것이 두뇌 계발에 매우 효과적이다.
‘c’ 철자에 ‘r, l, n’을 결합하면 다양한 단어가 나온다. 그러한 단어를 떠올리는 것이 두뇌 계발에 매우 효과적이다.
‘d’ 철자에 ‘r, l, n’ 을 결합한 단어를 떠올리며 계속 쓸 수 있다.
‘b’ 철자에 ‘r’이 결합하는 단어는?
‘bare(벌거벗은), bar(벌거벗은), beer(맥주), bore( …에 구멍을 내다)
’라는 단어를 떠 올릴 수 있다.
‘b’ 철자에 ‘l’이 결합하는 단어는?
‘ball(공), bell(종), bill(어음), bull(황소), belly(복부)’라는 단어를 떠 올릴 수 있다.
‘b’ 철자에 ‘n’이 결합하는 단어는?
‘ban(금지), bin(저장통), bone(뼈), bun(롤빵)’
‘b’ 철자에 ‘r, l, n’이 혼합하여 결합하는 단어는?
barn(헛간), born(타고난), burn(타다), brain(뇌), blur(얼룩), billion(10억), banner(슬로건), banal(평범한)
‘c 와 r’ 이 결합하면 ‘car, care, core, cure’ 도 있다.
‘c 와 l’ 이 결합하면 ‘call, cell, coil, cull’ 도 있다.
‘c 와 n’ 이 결합하면 ‘can, cane, coin’ 도 있다.
‘c 와 r, l, n’ 이 혼합하면 ‘curl, cruel, corn, crane, clean, clone, color, canal’ 도 있다.